FANDOM

6oJX3OI.gif

수 많은 분탕충들이 많은 게임으로 분탕충게임이다.

다이스의 말에 의하면 협동심이 필요한 게임이라 하는데 공방 몇판 뛰어보면 아는데 그딴거 없음 ^오^

이 게임을 잘하기 위한 팁

1. 항상 shift버튼을 누르면서 움직이자!

꼭 시발 미친 똥싸개들처럼 한가운데에 멍하니 적언제 올까?하고 있는 애들을 보면 뒤통수에다가 12게이지 슬러그를 박아주고 싶다.

제발 요리조리 뛰면 적들이 너를 보면 막 쏘는데 너처럼 뉴비니깐 다 빗나가고 적들이 자기 위치를 들어내니깐 제발 shift누르면서 뛰어다니자 쓰벌

2. 적들과 싸울때도 계속 Q버튼을 연타하면서 싸워라.

이것 안하는 애들은 정말 서든하는 빡머가리 초딩 새끼들 같다. Q버튼 누르는게 W이랑 A버튼 옆에 있기에 움직이기 힘들수도있겠지만 이걸 누르면 굉장히 좋은게 적 머가리 위에 붉은색 도리토가 생기는데 그게 있으면 넌 연막 안에서 그 쓰레기를 맞출수있고 네 동료들도 그 적을 볼수있기에 널 위해서도 잡아줄수있으니 Q버튼을 연타하자.

3. 탱크로 교전을 한다면 탱크 후장을 주의하자.

게임하면 알게되겠지만 탱크의 후장은 탱크의 성감대수준으로 민감한데 보통 24데미지 들어가는 위대한 알라의 신은 딜 50이라는 죽창수준의 데미지가 들어간다. 그럼 탱크대 탱크 교전에서 후방을 보여주면서 싸우면 니 후장은 프리드로우 급으로 허벌후장이 되서 여드름이 나기 시작할거다

4. 정찰헬기나 공격헬기로 전투할때 낮게 날고 주위에 미사일을 피할 언덕이나 건물 있는지 확인하자.

예전에는 낮게 날아도 소용없었지만 지금은 패치로 인해서 능동미사일이나 유도미사일들이 헬기가 일정고도(30미터)정도 있으면 감지를 못하니 낮게 날자. 그리고 주위에 언덕이나 건물이 있다면 그 뒤에 숨어서 멀리있는 적들을 미사일로 저격하자. 그리고 유도 미사일이 날라오면 건물이나 언덕 뒤에 숨어서 플레어를 아끼고 만약 피할 곳이 없으면 쓰지말고 미사일이 날라온곳으로부터 멀리 떨어지자.

5. 항상 경험치 부스트를 키면서 게임을 하자!

총기 추천

돌격병

  • 맨처음 시작하면 AK-12를 주는데 이러한 AK류(AKU-12, AK-12)는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데 이 총은 사실 점사총이다. 점사하면 공속이 빠르니 어느정도 총기에 익숙해지면 v버튼 눌러서 발사방식을 바꿔 점사로 바꾸자.
  • 초반에 SCAR-H를 주는데 이걸 들고있는 뉴비들을 절대로 무시하면 안된다. 이 총은 21발이라서 좆밥이라고 착각하기 쉽지만 이게 딜이 십깡패라서 근거리 3방만 맞아도 상대방의 엠블럼이 보일것이다.단 이 총의 문제는 반동인데 반동 조절로는 필자가 추천하는 조합은 앵글그립이랑 헤비베럴을 추천한다.
  • 3번째 총으로 M416을 주는데 이 총은 만렙들도 즐겨쓰는 총인데 그 이유는 바로 낮은 반동과 니가 딸치고 싸는 수준의 짧은 재장전 속도인데, 이 총은 팀데스매치나 도미네이션같은 근접전이 많은 맵에서 사용하기 굉장히 좋다. 필자가 추천하는 조합은 소음기와 에르고그립이다.
  • 4번째 총으로 SAR-21이라는 총을 따게된다. 초보들은 보통이 총의 느려터진 공속에 이 총을 왜 쓰냐고 빼애액거리는데 그건 좆뉴비라서 그런거다. 성능을 보면 이 총은 장거리 갓총이란걸 깨닫게 된다. 그 이유는 이 총은 반동이 미친듯이 적고 공속이 느려서 장거리 사격에 적합하다. 이것에 적당한 조합은 헤비배럴이랑 앵글그립이 좋다. 이 둘을 쓰고 총을 난사가 아닌 점사로 쏘면 거의 레이저총 수준의 총알이 날라간다.
  • 돌격병 중반쯤에 AEK971이라는 무기를 언락하게되는데, 많은 돌격병 유저들이 이 무기를 쓰는것을 볼 수 있다. 그 이유는 근접전에서 적을 녹이는 빠른 연사력과 쉬운 반동 제어 덕분이다. 쓰면 쓸수록 중독되는 총이다. 필자가 추천하는 조합은 소음기와 짧은 그립이다.
  • 6번째 총인 FAMAS는 쓰기 꽤나 어려운 총이다. 이 총으로 중장거리전을 쓴다는건 ㄹ혜를 투표하는 수준으로 멍청한 짓이다. 이 총은 근접전으로 싸우는 총인데, 우선 이 총의 발사속도가 1000RPM으로 난사하면 탄창이 순식간에 증발하기에 이 총으로 근접전 2명 정도 잡는게 한계이고 이 총의 재장전 속도가 꽤나 느려서 공격할때 타이밍을 잘노려야된다. 이 총에 잘맞는 조합은 소음기와 에르고 그립이다.
  • AUGA3=SAR-21을 뛰어넘는 또 다른 중장거리 갓총   이 총의 쓰임새는 거의 SAR-21와 유사하고 스펙도 비슷하다. 하지만 SAR-21와의 차이점을 꼽자면 더욱더 낮은 반동과 더욱더 빠른 총알속도인데 이 정도면 거의 미친 수준이다. 조합은 헤비베럴이랑 앵글그립이고 점사로 쏘면 정말 좋다.
  • M16A4는 배필3때의 갓총인 M16A3의 점사버젼이라고 생각하면된다. 하지만 점사총이라 뉴비들이 최고존엄 M16A4를 망총이라고 폄하하지만 그 뉴비들은 이 점사총의 점사작동원리를 몰라서 하는 소리이다. 만약 점삼작동원리를 익히는 순간 이 총은 근접,중간,장거리에서 모든 싸움을 이기는 엄마잃은 총으로 변신이된다. 이 총의 추천 조합은 헤비배럴이랑 앵글그립이다.
  • CZ-805는 들지말자. 이 총을 드는 사람은 분명 마조히스트이던가 렙140일것인데 그 이유는 두가지가있다. 이 총의 애미뒤진 수평반동이 예측할수없을정도로 튀는 총이라서 중장거리 교전에선 이 녀석은 호구인데다가 느려터진 공속때문에 근접전에서도 쓰레기이다. 이 총을 그나마 좋게 만들기 위한 조합은 보정기랑 앵글그립인데 이걸 달아도 쓰레기는 쓰레기이다.
  • QBZ-95-1는 CZ-805를 넘어서는 좆호구 총 2위인데 이 총은 그나마 반동조절이 쉬운편에 속하지만 망할놈의 공속과 재장전속도가 엄마 출타를 해서 근접전에서는 힘들다. 그렇다고 중장거리전에서도 뛰어난 총은 아니므로 너가 진성 중뽕이면 들던가 고통 받고싶으면 들자. 이 총의 추천 부착물은 해비베럴이랑 앵글그립이다.
  • ACE-23.... 그 이름만 들어도 부랄이 수축하고 천지가 흔들리는 소리가 들린다. 이 총은 BF3의 M16A3의 위엄을 받고 내려오신 갓총이다. 이 총의 장점이라면 근접, 중거리, 장거리 교전에서 모든 전투에서 우위를 점하시며 36개의 죽창을 발사하시는데 다른 31발 탄창인 돌격소총보다 5개나 많은 총탄 수이다. 게다가 이 총의 반동은 조절하기 매우매우 쉬우므로 손병신이 아닌 이상 반동조절을 하면서 싸우기가 굉장히 쉽다. 이 갓총에 부착물을 추천하자면 근접으로는 소음기와 에르고 그립, 중장거리에서는 보정기와 앵글그립이다.
  • F2000은 수많은 어과초 파오후들이 알만한 총인데 이 총은 어과초에서 시스터즈가 들고 다닌다. F2000은 사용하기 나름에 따라 갓총에서 씹망총으로 변하는데 우선 850 rpm이라는 엄청난 속도로 총알을 발사하는데 이것은 근접전에서 웬만한 적들을 모두 다 죽여버린다. 하지만 이게 중장거리에서는 호구로 변한다. 이게 총을 사람에게 조준하면 총알이 이상한곳으로 튀는 기괴한 현상이 발생하는데 다른 총들은 그리 심하지 않지만 이 총만 유독 심하다. 이걸 어떻게 잡을려면 헤비배럴이 필요하고 중장거리에서는 앵글그립을 다는게 좋다. 물론 중장거리에선 이 총을 조준하고 가만히서있던가 무릎을 꿇은체 점사사격하면 잘 맞는다. 근접전에서는 소음기와 에르고그립이 좋다.
  • L85A2는 총이 굉장히 애매한 총인데 이게 rpm이 그리 나쁘지않지만 장거리에서도 꽤나 좋은 반동제어능력을 보이지만 이 총이 SAR-21이나 AUG-A3한테 묻혀서 잘 안 쓰는 총이 됬다. 이 총의 단점을 따지자면 애미뒤진 속도의 장전속도인데 이 장전속도가 너무나도 느려서 근접전에서는 낭패를 볼수가있다. 고로 L85A2 애껴요ㅠㅠ. 추천 조합은  앵글그립이랑 헤비배럴이다.
  • AR-160은 느린 rpm과 무난한 반동으로 유명한 총인데 이 총은 SAR이나 AUG의 하위호환이라고 봐도 무방한 총이다. 그만큼 중장거리전에서 어느정도 위력을 보여주는 총이다. 이 총의 추천 조합은 앵글그립이랑 헤비배럴이다.
  • BULLDOG는 돌격소총계 십깡패로 널리 알려진 총인데 배필의 모든 불펍형식 총기와 마찬가지로 조준 안할때의 조준선이 조밀하게 모여있다. 즉 이 총에다가 레이저조준선을 달면 근접전에서 조준안하고 쏴도 될정도가 되지만 총알 낭비가 심하니 추천하지는 않는다. 근접에서 좋지만 이녀석도 약점이란게 존재 하는데 바로 SCAR처럼 엄청난 반동이다. 이 반동 때문에 BULLDOG이 중거리에서는 불리하고 장거리에선 매우 불리하다. 고로 이 총은 FAMAS처럼 근접전에서만 쓰자. 추천 조합은 짧은그립만 달던가 빠른 페이스로 게임할시 에르고그립이나 수직그립을 달자.
  • An-94....배필3때 M16A3의 엄마를 찾아줄려다가 뉴비들의 개떼 같은 소총난사와 높은 총의 진입장벽에 의해 묻힌 총이다. 이 총의 독특한 면을 따지자면 연사랑 점사 모드가 있는데 연사모드가 700rpm으로 굉장히 느린 공속을 가지는데 점사모드로 쏜다면 이론상 1200rpm까지 뽑아낸다! 하지만 게임의 프로그래밍상 900rpm이 한계지만 이정도도 엄청나다. 이 녀석이 빛을 발하는때는 점사모드로 적을 죽일때인데 이 점사모드가 2발의 총알을 거의 같은 위치에 박게하기때문에 한 클릭당 두배의 데미지를 넣는다. 하지만 모든 점사총의 단점인 점사총의 노리쇠 고장과 클릭하다가 마우스가 흔들리는 현상이 문제다. 둘다 어느정도 고칠수있는데 필자가 추천하는 해결방법은 노리쇠 고장은 점사총의 총알 발사주기를 손에 익히고 발사버튼을 마우스 왼쪽말고 컴퓨터에 있는 자기가 원하는 버튼으로 설정하면 손 쉽게 해결이 가능하다. 추천 조합은 앵글그립이나 소음기이다.

보급병

  • 추가바람

공병

  • 추가바람

정찰병

  • 추가바람

모든 것을 씹는 최고의 무기: C4

이 무기는 너무나도 눈이 부셔서 적이 이 무기를 보는 순간 넌 이미 알라신 옆으로 가셨는데 다이스 시발놈들이 이 무기의 신성함을 어떻게든 깎아낼려고 하지만 신의 무기의 사기성은 어디 안간다.